캐스케이드 컴플리트 식기세척기 세제사용기입니다. 

옥X 등 여러가지 식기세척기 세제를 사용했었는데 생각보다 세척력이 마음에 들지 않던 차에 추천받아 사용하게 된 세제입니다.

북미에서도 식기세척기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았다고 합니다. 당분간 이 제품으로 식기세척기 세체 정착하려고 합니다.

저는 쿠팡직구로 구입을 했고 아마존 등 직구사이트에서 어려움 없이 구매가능한 제품입니다. 우리나라도 이제 식기세척기용 세제가 좀 다양화되어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옥시사건 이전에는 보통 마트에는 옥시 피니시 밖에 식기세척기 세제가 없어 직구하지 않는 이상 선택의 폭이 없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옥시사건 이후로 불매하게 되었고 불매하지 않아도 이제 마트에서 옥시제품이 퇴출이 되어 구입을 할 수도 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식기세척기 세제를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구입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식기세척기 자체가 미국, 유럽 서양에서 사용되던 제품이라 미국에서 제일 많이 팔린다고 하니 믿음도 가는 부분이 있었구요.

 

 

업체에서 소구하고 있는 장점입니다. 48시간 방치해 놓으면 세척이 잘 안될 것 같기도 합니다. - -;; 한국의 경우 밥풀이 좀 크리티컬하여 물에 약간 불렸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경우 접시 위주라 48시간 방치해도 세척이 잘 될지도 모르겠네요.

 

  • 48시간 방치해 둔 음식도 강력하게 세척
  • Dawn의 기름기 제거력을 갖춘 액션 팩
  • 광택보호막(Shine Shield) 포뮬러를 갖춘 헹굼 보조 기능으로 잔여물을 헹궈내고 반짝이는 광택을 남김
  • 다양한 프레시 향과 용량
  •  

     

    캐스케이드 제품에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위의 제품 옆면 사진처럼 컴플리트 제품은 중간 정도 강도를 가진 제품입니다. 사용해 보니 세척에 전혀 문제가 없어 당분간 해당 제품 사용예정입니다.

     

     

    뒷면에 사용법과 주의사항이 영문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하나씩 꺼내어 세척기 세제투입구에 넣어주기만 하면 되니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실제 캡슐 사진입니다. 먼가 초록과 파란색의 배합이 강력할 것 같은 아우라를 느끼게 합니다(?) 세척후 사진은 지난 식기세척기편 포스팅을 보시면 참고가 될듯 합니다. 세척완료후에 캐스캐이드 특유의 냄새가 있어 약간 호불호가 있을 듯 합니다. 실제로 세척후에 남는 향 때문에 사용을 안 한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니 호불호가 약간 갈릴 듯 하지만 저는 크게 개의치 않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세척력에 불만이 있으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기대이상의 효과를 보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추천드립니다.

     

     

    장점 : 강력한 세척력. 캡슐 형태로 되어 있어 일회 사용이 간편.

    단점 : 국내 정식 미발매로 직구를 통해서 구입가능. 세척완료 후 특유의 향이 약간 남음.

     

     

    코네티컷 점수 3.6/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