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지코바치킨입니다. 평촌2호점이라고 되어 있는데 개업한지 얼마 안 되는 것 같아서 후기 올려봅니다. 지코바 치킨은 예전에 살던 곳 근처에 점포가 있어서 숯불구이 치킨이 먹고 싶을 때 가끔 시켜먹던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점포가 별로 없더라구요. 근처에 생긴 김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막 생겨서 그런지 점포가 완전 새 느낌이 나네요. 가게 자체는 작은 편으로 배달이 주력인 듯 합니다. 테이블이 4개 정도 되었던 것 같습니다. 후기를 바로 올린다는게 요즘 바빠서 그런지 몰아서 올리고 한참 지나서 올리고 이렇게 되서 두어달 전 방문한 곳을 기억을 되살려 가며 포스팅합니다. 앞으로는 좀 더 부지런하게 포스팅을 해야하겠습니다.

 

메뉴입니다. 양념구이와 소금구이가 전문이고 둘다 숯불구이라서 그나마 튀기지 않아 건강에 덜 나쁘다는 생각을 하며 먹어봅니다. 같은 이유로 칼로리나 건강이 조금 걱정될때는 굽네치킨을 시키기도 합니다. ^^;;

 

 

주방모습입니다. 여기도 오픈키친 스타일로 조리하는 모습이 홀에서 다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프라이버시를 위해 얼굴은 살짝 처리를 했습니다.

 

테이블이 다섯개네요. 큰 길가에 위치해서 찾기는 쉬운 편입니다.

 

원산지는 다 국내산이네요. 참조하세요.

 

점포내에서 먹을 시에는 치킨무, 과자, 샐러드가 위 사진과 같이 기본 제공됩니다.

 

양념구이 매운맛입니다. 제가 지코바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블로그 찾아보니 지코바 양념구이 다 먹고 나서 치밥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시에는 햇반도 함께 주는가 봅니다.

 

 

숯불 소금구이입니다. 사실 소금구이는 잘 안 시켜 먹는 메뉴인데 아이들이 있어 함께 시켰습니다. 치킨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숯불구이로 닭냄새는 전혀 나지 않고 담백합니다. 다음에는 한번 배달로 시켜먹어봐야겠습니다.

 

위 지도 참조하시구요. 두산벤쳐다임 건너편 근처입니다. 큰길가라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이상 지코바 평촌2호점 매장 방문 사용기마칩니다.

 

 

코네티컷 점수 3.6/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