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평촌 두산벤처다임 건물에 위치한 듬박이 김치찌게 포스팅입니다. 오픈한지 오래되지는 않은 느낌으로 서울시내에도 몇군데 있는 김치찌게 체인점입니다. 김치찌게가 먹고 싶기도 해서 프랜차이즈라 기본은 하겠다 싶어 방문해 보았습니다.

 

가게앞 정문입니다. 여기 김치찌게 특징이 라면사리가 무제한 무료라는 점입니다.

 

김치찌게가 주력인 것 같고 두루치기 메뉴도 있네요. 저희는 김치찌게와 계란말이를 주문했습니다. 프랜차이즈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의 실내분위기입니다.

 

라면, 육수, 다대기는 셀프리필로 되어 있습니다.

 

 

위 포스트설명처럼 김치찌게에는 국내산 생고기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김치찌게가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는 감이 잘 안 오시겠지만 내용물은 푸짐한 편입니다.

 

 

바로 계란말이도 나왔네요. 계란말이도 양이 꽤 됩니다. 사이드로 시켰는데 다 못 먹을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맛은 간이 강하지 않아서 같이 주는 케첩과 같이 먹으면 딱 좋은 정도입니다.

 

 

김치찌게는 생고기가 덩어리로 들어있어 가위로 직접 잘라줘야 합니다. 생각보다 고기양도 많아서 깜짝 놀랐네요. 고깃집에서 하는 김치찌게집처럼의 진한맛은 조금 부족하지만 김치찌게가 먹고 싶을 때 캐쥬얼하게 가기는 좋은 가게인 것 같습니다.

이상 간단하게 듬박이 김치찌게 두산벤처다임점 포스팅 마칩니다.

 

 

 

아직 연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다음지도에 검색이 안되네요. 위 지도의 두산벤처다임 찍고 가시면 됩니다. 참조하세요.

 

 

코네티컷 점수 3.3/5.0

+ Recent posts